복지사업부 사업소개
복지사업부는 법인 산하 사업관리와 신규 수익사업 개발, 조달 및 전자계약 관리, 복지사업부 회계 및 행정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복지사업부 운영 |
조달 및 전자계약 |
회계 및 행정 |
목적사업 지원 업무 |
중증장애인생산시설 지정서 관리 (보건복지부) |
법인세 신고 |
직접생산증명서 관리 (중소기업중앙회) |
관련 기관의 정책변화 및 제도 개선 |
장애인개발원 계약 관련 업무 |
신원보증보험 업무 |
MAS계약 및 수의계약 관리 |
법인 산하기관 사업 관련 업무지원 |
입찰 참가 및 입찰참가자격증 관리 |
협회 신용평가 업무 |
서울보증보험 관련 업무 |
기타 복지사업부 회계 및 행정 업무 |
복지사업부 운영
목적사업 지원 업무, 관련 기관의 정책변화 및 제도 개선, 법인 산하기관 사업 관련 업무지원
조달 및 전자계약
중증장애인생산시설 지정서 관리(보건복지부), 직접생산증명서 관리(중소기업중앙회), 장애인개발원 계약 관련 업무, MAS계약 및 수의계약 관리, 입찰 참가 및 입찰참가자격증 관리, 서울보증보험 관련 업무
회계 및 행정
- 법인세 신고(연 2회), 신원보증보험 업무, 협회 신용평가 업무, 기타 복지사업부 회계 및 행정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