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 DTS 장애인 근로자 모집(콜센터 상담직)
교보DTS는 1971년 한국 생명보험업의 전산화를 기치로 정보처리전문 기술용역업 등록 국내 제1호 IT서비스 회사입니다.
1995년 교보생명 계열사 편입 이후 교보생명그룹의 디지털 ICT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해왔으며, 최근 디지털 전환의 흐름에
발맞추어 디지털혁신 조직을 통해 그룹의 IT 기술 표준화 및 디지털혁신 가속화를 지원하고, 인천 송도의 교보데이터센터를 기반
으로 디지털 신기술 투자를 확대하여 대외 IT서비스 시장 성장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 콜센터 상담직
· 근무형태 : 정규직(기능직무)
· 근무일시 : 주5일(월-금) 9:00~18:00
※ 면접은 실무/인성 통합 1회만 실시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처우협의 → 채용검진 → 최종입사
· 접수기간 : ~2025년 2월 26일(수) 24시까지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 입사지원서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는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 작성 시 입사지원경로는 '직접입력' 클릭 후 '한국지체장애인협회'로 기재 요망
콜센터 상담직 : https://jober.io/wall-write-document/fa8ed17d-d58b-4a6e-b72f-a31f73ccac4c
https://www.kyobodts.co.kr/home;jsessionid=89664BC7CA2C99BD1C3DDEB84F8DED91